아이너바움, 세탁조클리너 ‘세탁조 딥클린’ 신규 런칭
상태바
아이너바움, 세탁조클리너 ‘세탁조 딥클린’ 신규 런칭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 및 침구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세탁기. 하지만 세탁기를 사용하며 미처 놓치게 되는 부분이 있다. 바로 세탁조 청소다.

세탁조 청소는 세탁기 사용만큼 중요하게 여겨져야 하는 부분이다. 세탁기는 물이 사용되는 만큼 세탁조 내 세제 찌꺼기나 물때, 세균과 곰팡이 등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즉 세탁기 자체의 위생을 관리해야 세탁물 역시 보다 깨끗할 수 있는 것인데, 이때 세탁기 위생 관리를 위해 꼭 사용되어야 하는 것이 바로 아이너바움 세탁조클리너 ‘세탁조 딥클린’이다.

세탁조 딥클린은 세제찌꺼기의 주요 성분인 계면활성제 성분 없이 과탄산소다 베이스의 안전한 세정 유효 성분 배합으로 만들어졌다. 동시에 과탄산소다의 효능을 빠르고 강력하게 증가시키기 위해 특효 성분을 추가하여, 찌든 때부터 세균, 곰팡이 등에 강력한 살균 세정을 작용한다.

뿐만 아니다. 곰팡이 번식 및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시나몬 오일과 티트리 오일을 함유해 천연 향균 효과를 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세탁조크리너 총 600g (300g*2ea)로 드럼 세탁기와 아기 세탁기에는 1회 1포, 일반 세탁기에는 1회 2포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아이너바움 관계자는 “출산 전 세탁기 청소를 하는 임산부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에 가장 많은 신경을 썼다”며,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지만 효과는 확실하므로, 아이너바움 세탁조 딥 클린을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아기가 있는 가정도 안심하고 깨끗한 세탁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너바움 ‘세탁조 딥클린’은 온라인 위틀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