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맞춤정장 맞춤예복 제이진옴므 가을맞이 특가 프로모션 출시
상태바
부천맞춤정장 맞춤예복 제이진옴므 가을맞이 특가 프로모션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맞춤정장ㆍ맞춤예복 선두주자 브랜드 제이진옴므 부천점은 2018 F/W 시즌을 맞이하여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공개하였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맞춤정장 한벌 구매 시 맞춤셔츠, 고급벨트, 커퍼스링크 중 택1이 증정되며, 제일모직 제니스, 제일모직 템테이션, 이태리 발디니원단, 이태리 까노니코수트의 원단의 수트 두벌 구매 시에는 15% + 고급맞춤셔츠의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맞춤예복 구매 시에는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는 공식카페 예약자에 한해서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웨딩시즌구성과 혜택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예복패키지 구성은 [맞춤정장 + 맞춤셔츠 + 커플턱시도 대여 + 넥타이 + 보타이 + 행거치프 + 예복리폼 + 단추리폼 + 셔츠 이니셜]로 원단에 따라 A~E 패키지로 나뉜다. 가격은 33만원 할인된 70~130만원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구성되어 출시되었다. 특히 국내에서 최다 턱시도 보유 브랜드로 알려진 만큼, 고객은 취향에 맞도록 턱시도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자체 개발된 디자인 패턴만 무려 250여벌, 2018년 신규 제작된 턱시도만 30여벌로, Black line, White line, Romantic line, Luxury line Couple line, Suit Rental 등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다양한 디자인 패턴들이 있다.

일반적으로 예비 신랑신부들이 예복을 준비할 경우에는 웨딩플래너의 컨설팅으로 상담문의가 이루어진다. 웨딩컨설팅 업체를 통해 예약이 진행되면, 상담 후 플래너의 추천을 받게 되는데, 이때 플래너는 제각기 업체와 다른 수수료로 계약을 맺고 있어 자신에게 수익이 높은 업체를 고객에게 권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모순적인 시장구조로 인해 고객들은 플래너를 통한 예약과 직접 방문하는 방법 중 어떤 것이 더 나을 지 고민하게 되는 것이다. 제이진옴므는 고객의 구매를 통해 발생한 중간마진은 모두 고객에게 돌려주는 것이 마땅하다고 판단해 중간 개입자 없이 고객에게 직접적인 최상의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제이진옴므 부천점 ‘이덕원 대표’는 패션학과를 전공하고, 의류에 대한 학식과 경험들을 접목하여 최상의 것을 고객에게 선사하기 위해 오랫동안 연구하고 고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고객을 귀히 여겨 마음으로 품고, 단순 판매목적이 아닌 만남을 인연으로 생각하고 관계를 유지하고 확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부천시장에도 맞춤정장 대형 매장들이 생겨났지만, 지속적인 고매출을 성사시키는 이유는 고객을 진정으로 품고, 위하는 마음에서 시작된다고 밝혔다.

제이진옴므는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홍대점, 일산점, 수원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지점, 대전점, 광주점, 대구점, 부산점 등 국내 35개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2018년 11월 중국 직영점이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