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씰리 매트리스 전문 오렌지매트리스앤퍼니처,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 등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템퍼·씰리 매트리스 전문 오렌지매트리스앤퍼니처,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 등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열한 경쟁 사회를 살아가는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학업과 업무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해 양질의 수면 영양을 취하지 못하면서 침대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씰리 혹은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명품 매트리스를 통해 안정감 있고 질 높은 수면을 취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난 것이다.

씰리 매트리스 Bride ET제품은 11온즈의 솜이 골고루 분포해 폭신하고 질 좋은 촉감을 느낄 수 있어 양질의 수면을 취하기에 적합하다. 미국 특허 씰리 포스처택 스프링과 엣지가드 시스템이 탑재돼 있어 안정감 있는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furniture)는 씰리 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와 같은 해외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매장 방문률을 높이고 있다.

지난 9월 1일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점은 270평 대형 매장으로 이전해 그랜드 오픈을 마쳤으며, 다양한 매트리스와 가구를 체험 후 구입할 수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 전 제품 30~7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서머스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실시하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의 자세한 위치 안내와 입점 가구 문의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