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 템퍼매트리스 & 신혼 혼수가구 세트 공동구매 할인
상태바
일산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 템퍼매트리스 & 신혼 혼수가구 세트 공동구매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정신도시와 일산에는 7월부터 10월까지 많은 신축아파트와 오피스텔이 완공이 되면서 신규 입주자들이 이사를 준비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아파트가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 운정 힐스테이트,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가 가장 대표적인 아파트단지이며 운정의 경우 운정 롯데캐슬파크타운2차가 거의 입주를 끝 마치고 있다. 그리고 10월에는 탄현 푸르지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가 입주가 진행되면서 일산가구단지 리젠시로 템퍼매트리스와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문의 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는 탄현 푸르지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입주 공동구매 지정 업체로 등록이 되면서 추석 연휴 기간과 10월 행사 기간까지 입주자를 위한 입주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입주 고객 이외에도 혼수 신혼가구 구매자와 디자인가구를 찾는 소비자 모두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공식판매점 리젠시가구에서 준비한 공동구매 신혼 혼수가구 세트 상품은 북유럽 감성 디자인, 뛰어난 수납공간, 우수한 등급의 원목 자재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가을 신상품과 여름 시즌 인기 상품으로 준비를 하였으며 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식탁, 소파까지 탄탄한 기본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기본 패키지 구성은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가 있다.

소파는 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3인용쇼파, 4인용쇼파 등으로 변경이 가능하면 행사 모델 이외에 다른 쇼파를 선택할 경우 행사 가격은 변경될 수 있다.

템머패트리스와 모션베드는 템퍼 브랜드 매장에서 직접 체험 후 본인에게 맞는 모델로 선택할 수 있도록 약 150평의 공식 매장에서 누워보고 만져보며 매트리스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장점들을 본인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체험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공동구매 할인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신혼가구 세트는 뛰어난 구성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을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제작 상품으로 소비자가 원할 경우 사이즈&구조&재질&색상 등을 변경할 수 있는 맞춤가구 상품이다. 10월까지 진행되는 공동구매 할인 행사인 만큼 입주가구와 혼수가구 신혼가구 준비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와 템퍼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