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중고차 구입할 수 있는 곳, AS조은카
상태바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구입할 수 있는 곳, AS조은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지나고 나면 중고차 소비자들은 혹시나 침수차를 사게 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곤 한다. 이밖에 허위매물, 미끼매물 등도 소비자들을 불안하게 하는 요인 중 하나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중고차전문기업 ‘AS조은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AS조은카는 최근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중고차부문을 수상,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2018 KCPBA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스포츠서울이 주관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한다. 소비자리서치를 실시해 선호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수여되는 상이므로 공신력이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AS조은카는 그간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을 배제하고 정확하게 확인 가능한 매물만을 취급하며 소비자들에게 양심적인 중고차업체로 인정받았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당장의 이익보다는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소비자와의 신뢰관계를 지켜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S조은카는 정직한 중고차 매물만 판매하는 것 외에 내차가격,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내차팔기, 중고차매입 시세에 근거해 출장매입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시흥중고차, 수원중고차, 안산중고차, 인천중고차, 부천중고차, 대구중고차, 영주중고차, 삼척중고차, 태백중고차, 원주중고차, 강릉중고차, 진주중고차, 김해중고차 등 전국 어디나 시운전을 거쳐 매입이 가능하다.

만약 중고차전액할부를 원할 경우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딜러가 신한마이카, 신한 써니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KB매직카 다이렉트 등 자체할부사를 통한 할부 프로그램을 소개해주므로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 무직자중고차전액할부도 최저이율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AS조은카는 서울, 수원, 인천, 남양주, 대구 등 6개의 법인 지사를 운영하며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거래가 활발한 차종으로는 카니발중고차, 싼타페중고차, 투싼중고차, 마티즈크리에이티브중고차, 모하비중고차, 벤츠중고차, 아우디중고차, 포르테중고차, 프리우스중고차, 에쿠스중고차 등이 있으므로 참고해보면 좋을 듯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