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VR 서현점 19일 Grand Open, 점주 개그맨 장동민 10월 21일 오픈 기념 팬싸인회 개최
상태바
캠프VR 서현점 19일 Grand Open, 점주 개그맨 장동민 10월 21일 오픈 기념 팬싸인회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캠프VR

국내 최초 원격대전 VR 서바이벌 게임장 캠프VR의 서현점 점주로 변신한 개그맨 장동민이 캠프VR 서현점에서 10월 21일(일) 오후 6시에 팬싸인회를 연다.

10월 19일 금요일 오픈 예정인 장동민의 캠프VR 서현점은 분당 서현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215평의 넓은 공간에서 캠프VR만의 킬러컨텐츠 배틀스퀘어 ‘VR 서바이벌 게임 스페이스 워리어’와 도로 위를 무법 질주 할 수 있는 스피드머신, 장동민VR로도 유명한 케이크 줍기 게임 등을 할 수 있는 바이브룸, 놀이동산의 롤러코스터를 체험할 수 있는 360VR 어트랙션 등 최신 30여종의 VR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 ‘비바쿡’을 운영하며 여유롭게 데이트를 할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스페이스 워리어’는 세계 최초 원격 대전 VR 서바이벌 게임으로 첨단 VR 백팩PC, 전용 총기를 착용한 후 최대 4인이 동시 접속해 최대 5만명이 동시 접속하여 글로벌 인터넷을 통해 원격대전이 가능한 세계최초 VR 서바이벌 게임으로 단체 단위 고객과 호평을 받은 게임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VIVE룸을 2인용으로 마련하여 혼자가 아닌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게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픈을 기념하는 장동민의 팬싸인회는 10월 21일 일요일 서현점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개그맨 장동민이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인 만큼 많은 인파가 몰릴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