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카드․보험사와 공동마케팅 추진
상태바
한진택배, 카드․보험사와 공동마케팅 추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G손해보험과 업무제휴


[로지스인 오병근 기자]
한진이 카드 및 보험사와 잇따라 제휴를 맺는 등 협업 마케팅을 통한 서비스 채널 다양화를 꾀하고 있다.
한진은 LIG손해보험과 업무 제휴를 맺고, 오는 23일부터 공동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한진택배 홈페이지(http://hanex.hanjin.co.kr)를 통해 예약하는 LIG손해보험 가입고객 모두 1000원의 익일택배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VIP고객에는 골프택배 왕복 이용 시, 3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상호 ▲연계 부가서비스 확대 ▲서비스 혜택 다양화 ▲신규고객 확보 등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한진은 오는 20일부터 우리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우리카드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공항택배 20% 할인 ▲인천공항 포장․보관서비스 10% 할인 ▲국제택배 요금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 회사는 이미 지난 4월 VISA카드와 이와 유사한 내용의 업무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임태식 한진 택배영업 상무는 “LIG손해보험과 우리카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개인택배 고객접점에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부가서비스 개발에 적극 나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