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온라인 광고대행사 ㈜더사운즈굿 이윤호 대표 미래의 창업자들 위한 은평구 서울창업카페 강의 진행
상태바
종합 온라인 광고대행사 ㈜더사운즈굿 이윤호 대표 미래의 창업자들 위한 은평구 서울창업카페 강의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온라인 광고대행사 ㈜ 더사운즈굿 이윤호대표는 국내 최초 4D시스템의 음파진동자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던 사운드파워와 15년차의 온라인 광고의 노하우와 함께 새로운 법인인 더사운즈굿을 2014년 출범 했다.

기존 국내에는 없던 새로운 기술력과 노하우의 조합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와 호응을 안고 온라인광고마케팅과 4D 진동체감유닛 구현을 위하여 힘써 왔다.

여러 단체 및 인원들이 이윤호대표의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많은 문의를 하였지만, 단순 상업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인원들이 아닌 스스로의 꿈을 안고 창업을 희망으로 하는 인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될 수 있도록 예비 창업 준비 인원들을 위주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강의 했다고 한다.

작년 상명대학교 마케팅 특강을 통해 대학 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였고 올해 10월 30일, 11월 1일 양일간에 걸쳐 은평구내 서울창업카페에서 온라인 광고의 이해와 변화에 맞는 마케팅 이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SBS 생방송투데이 에서도 촬영을 나와 이윤호대표의 강연을 담아갔다고 한다.

이윤호 대표는 “이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과 회사의 노하우가 도움이 된다면 언제 어디서든 강연을 통해 그들의 꿈에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는 동반자가 되어주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