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맛집“청산도돌쇠”홍게무한리필, 광어회, 해산물까지 단체손님 인기몰이
상태바
광주첨단맛집“청산도돌쇠”홍게무한리필, 광어회, 해산물까지 단체손님 인기몰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게 무한리필 첨단점“청산도돌쇠”가 연말을 맞이하여 단체손님,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으로 손꼽히고 있다. 착한 가격에 품질 좋은 홍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직장동료 등의 예약문의가 많다

홍게는 포항에서 직접 공수하고 있으며, 홍게 속살의 부드러움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매일 수시로 수족관 안의 홍게 상태를 체크한다.

주메뉴인 청산도무한리필을 주문하면 홍게는 물론 쫄깃한 광어회와 다양한 해산물을 무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비싼 가격 때문에 평소 먹지 못한 음식들을 착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 겨울철 보양식으로도 좋다. 광주첨단맛집 청산도돌쇠는 바다내음 가득한 속이 꽉 찬 홍게를 즉석에서 바로 쪄서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후식 추가메뉴에는 홍게의 진한 맛을 맛볼 수 있는 홍게라면과 홍게볶음밥이 제공되는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아 후식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여가지가 넘은 샐러드바도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겨 먹을 수 있다. 또한 매장 규모도 넓고 청결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평을 얻고 있다

몸통살이 가득차 홍게메뉴 외에도 3~4인이 부담없는 가격에 즐겨먹을 수 있는 “한상술상”도 전문횟집 맛과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바로 쪄낸 홍게찜은 비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 남녀 모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광주 시민들이 저렴하게 홍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항상 신선도와 청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하였다.

한편, 첨단맛집 “청산도돌쇠 홍게무한리필”은 광주 이외의 타 지역에도 이름이 알려져 타 지역에서 제대로 된 홍게 맛을 찾는 사람들도 많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