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턴스앤포스터는 씰리매트리스의 최고급컬렉션. 유에스베드에서 만나다
상태바
스턴스앤포스터는 씰리매트리스의 최고급컬렉션. 유에스베드에서 만나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침대 소비 트렌드를 살펴 보면, 큰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선호한다는 것을 알수 있다. 보다 큰 사이즈의 침대를 사용할 수록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보니 국내 침대 사이즈보다 큰 수입매트리스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실제로 미국 매트리스의 킹사이즈의 가로가 국내보다 30cm가량 넓고, 캘리포니아 킹의 경우, 세로 213, 가로 183 등으로 국내 킹 사이즈에 비해 월등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에 따르면 수입매트리스의 선호도가 날로 높아지는 와중에 큰사이즈의 선호와 함게 씰리매트리스의 최고급 컬렉션인 스턴스앤포스터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침대가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하루의 피로를 풀고 건강을 위한 공간으로 중요시 되다 보니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는 씰리매트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10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제품이다. 사용자의 목에서 허리까지의 근골격계가 자연적이고 편안한 곡선을 유지하여 사용자가 최적의 수면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 제작 되었고, 숙련된 매트리스 제작 장인들이 수공업으로 완성시킨 제품으로 유명하다.

특히나 유에스베드는 스턴스앤포스터 모델들을 최다 전시하고 체험공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를 체험하던 소비자들도 자연스럽게 스턴스앤포스터를 비교체험하고 선택하게 되는 것이다. 직접적으로 누워본 체험 만족도가 높은 것은 미국 매트리스 만족도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씰리매트리스의 스턴스앤포스터는 미국 유명 마케팅 업체에서 조사된 매트리스 만족도 조사에서 1000점 만점의 847점을 받아 상위권에 랭크 된 바 있다. 특히나 시간이 지나서 매트리스 교체시기가 되었을 때 재 구매 하는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

이와 함께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에서는 수입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다양한 프레임을 맞춤 구매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최신트렌드의 프레임부터 실용적인 파운데이션 매트리스에 이르기 까지 부족함이 없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를 포함한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의 구매를 고려중이라면 유에스베드의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보자. 일산파주 하남구리 평택안성 등의 직영전시장을 운영하며, 브랜드별 최다 모델을 전시하고 있어 체험 방문하기 좋다. 시간제한 없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직영점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유에스베드의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