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육아맘의 현명한 선택! 쿠치 ‘2018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상태바
알뜰 육아맘의 현명한 선택! 쿠치 ‘2018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수입 유아용품 쇼핑몰 쿠치에서는 다가오는 11월 19일부터 30일까지 연중 대규모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대표 국민 육아용품 브랜드 스와비넥스외 이유식기 전문 브랜드 슈가부거 등 다양한 육아용품이 최대 76%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11월 넷째주 목요일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금요일을 일컷는 용어로 연말 최대 쇼핑이 이뤄지는 기간이다. 그만큼 연중 최대 세일이 진행되기 때문에 육아맘들의 구매가 집중되고 있다.

2018 소비자 만족대상 1위를 차지한 스와비넥스는 엄마의 체온과 가슴을 그대로 옮긴듯한 "천연고무 아나토미컬 노리개젖꼭지(일명 엄마쮸쮸 노리개젖꼭지)" 와 공기순환 홈으로 아이들의 침독을 예방해주는  "에볼루션 노리개 젖꼭지" 등 인기 육아용품을 할인 판매하며, 특히, 쿠치 관계자는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수입유통과정에서 포장케이스만 파손된 A급 리퍼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2%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하고 있어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스와비넥스 제품중에서는 국내에는 한정수량 입고된 리미티드 에디션도 포함되어 빠른 소진이 예상될 전망이다.

2018 소비자 만족대상 1위를 차지한 스페인 NO.1 프리미엄 브랜드 스와비넥스뿐만 아니라 아기의 미래를 생각하는 영국 생분해 기저귀 킷앤킨, 영국 왕실이 인정한 프리미엄 유아용품 치키촘퍼스, 흡착식기로 유명한 슈가부거,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메이릴리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치에서 준비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은 스와비넥스 공식쇼핑몰 쿠치 또는 쿠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앱 스토어에서 쿠치 앱 다운로드시 앱푸쉬로 좀더 빠르고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