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11월 여행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성자동차 11월 여행 프로모션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고·계약 고객 위한 다양한 선물도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GLE 350 d’(쿠페 제외), ‘GLS 350 d’ 모델 출고 고객에게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 또는 다이슨 온 냉풍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더 뉴 GLC 350 e 4매틱’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또한 CLS 모델과 신규 출시 된 E-카브리올레 모델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차량과 셀카를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휴대용 포토 프린터, 주유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EQ브랜드 신차인 ‘GLC 350 e’ 시승 이벤트도 예정돼있다. 1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서, 19일부터 23일까지는 여의도 IFC 멀티플렉스 몰에서 각각 진행된다. 또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16일에는 MBK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통해 여성만을 위한 서킷행사를, 21일에는 설화수와 함께 진행되는 겨울맞이 여성 고객 뷰티클래스인 ‘레이디 에이치(Lady H)’가 각각 진행된다.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행사도 마련됐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스크래치 페이퍼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온 냉풍 공기청정기,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배터리, 레볼루션 우드 티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캡 등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다양한 장소에서 시승·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더욱 쉽게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전시장 및 팝업 존을 통해 원하는 차량을 마음껏 시승하고 즐거운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