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할부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이용시 할부금리 잘 따져봐야”
상태바
저신용자할부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이용시 할부금리 잘 따져봐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회복, 개인회생, 무직자 등 사회에서 신용등급이 낮거나 신용이 좋지 않은 저신용자들의 경우 다양한 금융 문제가 있어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저신용자 맞춤형 전액할부를 통해 중고차 구매가 가능해졌다.

이러한 가운데 정직한 중고차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의 중고자동차 전액할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우리는 중고차 할부 진행 시스템으로 최저이율로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무직자 중고차할부, 군미필자, 95년생 등 다른곳에서 할부 승인을 거절 받은 분들도 할부 진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구매 전에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가조회 서비스를 통해 승인여부를 확인해보고 거래를 진행하면 보다 안정적으로 할부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싸이카 측은 서울, 부천인천, 시흥수원, 김포, 안산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직거래 장터 중고차 시세표, 중고차매입 시세 검색, 내차팔기,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표 체크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