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평가구단지 ‘유로홈가구’ 명지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시청역sk뷰등 인근 입주민 혜택소식
상태바
구평가구단지 ‘유로홈가구’ 명지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시청역sk뷰등 인근 입주민 혜택소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가구단지, 구평가구단지, 좌천동가구거리에 인접하게 위치한 유로홈가구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디자인소파등다양한 가구들을 취급하는 종합가구매장으로써 여러 디자인가구들의 특성과 감성, 소재 등을 잘 담아내고 있는 가구들을 볼 수 있어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명지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시청역sk뷰, 구평가구단지 인근 입주자 특별혜택을 진행 중인 ‘유로홈가구’ 매장은 퀄리티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인근 부산가구거리, 좌천동가구거리, 구평가구단지쪽에서도 스타일리쉬한 가구를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오랜 가구노하우와 연륜으로 셀렉된 가구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자체 원목가구브랜드를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원목 맞춤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시청역sk뷰 등 인근 아파트 입주고객, 젊은 신혼부부들의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트렌디한 스타일의 가구들이 많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구평가구단지 유로홈 인테리어는 원목가구, 샤무드소파, 아쿠아크클린소파, 매트리스, 모던가구등의 가구들을 폭넓게 취급하고 있다.

연중행사를 다채롭게 실시하는 ‘유로홈가구’에서는 평소 행사 시즌보다 할인폭이 커 명지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시청역SK뷰 등 인근 입주자는 디자인가구 구입예산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가구단지 유로홈 인테리어 전시장 내방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