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IPSN 국제미용콘테스트 전원 수상
상태바
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IPSN 국제미용콘테스트 전원 수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지난 10월 21일 한양대학교 올림픽 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회 IPSN 국제미용콘테스트에 강사진은 심사위원으로, 수강생은 선수로 21명이 참가하여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2018 제1회 IPSN 국제미용콘테스트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 뷰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전해 기술력과 전문성을 선보이는 행사로 1,000명 이상의 많은 뷰티인들이 참여하는 공유의 장이다.

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수강생 1명당 1개 종목에 출전하였으며, 서영훈 학생은 헤어커트 부문에서 그랑프리와 국회의원 상을 수상, 연선민님은 네일 프렌치스캅춰 부문에서 그랑프리와 국회의원 상 수상을 비롯해 웨딩메이크업, 시대별메이크업, 매뉴얼 테크닉, 블로우 드라이, 퍼먼넌웨이브 부문에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21명 전원 수상의 쾌거를 이루어 화제가 되었다.

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에서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하면 IPSN 국제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수강생은 그 자격증을 통해 국내외로 인정받을 수 있고 해외취업 혹은 해외창업에도 해당 자격증을 활용할 수가 있다.

IPSN 국제미용협회에서는 이번 미용대회에 꾸준히 전문뷰티인을 양성하고 있는 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의 강사진들을 종목별로 심사위원으로 초빙하였다.

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호용수 원장은 “한국 뷰티인들의 전문성과 기술력이 점점 세계로 뻗어가고 있으며, IPSN 국제미용콘테스트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강사진과 수강생들이 대회 참여로 해외 선수들과 실력을 겨루는 등 자리를 빛낼 수 있어 뿌듯했다”고 말했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1997년 개원 이후, 미용관련 전문 교육프로그램과 트랜드 이슈를 만들어 갈 뷰티아티스트를 발굴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전문가가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교육 이념으로 수강생들을 교육하고 있는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1:1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대학입시, 취업, 창업에 대한 기회도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전국 25개의 캠퍼스로 운영 중이며, 분당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에서 진행하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