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헤어브랜드 제이숲, 롯데면세점 명동점, 코엑스점 입점
상태바
프로페셔널 헤어브랜드 제이숲, 롯데면세점 명동점, 코엑스점 입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를 이끄는 헤어 전문 브랜드 제이숲 전제품 라인업이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 구매 니즈와 트렌트를 적극 반영하여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부츠에 이어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코엑스점에 정식 오픈한다.

이번 입점으로 면세점에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은 제이숲의 주력 제품인 제이숲 퍼플제이 워터팩과 오리지널 라인의 제이숲 실크케라틴 샴푸, 헤어팩 트리트먼트, 탈모 완화 라인의 레드제이 샴푸, 두피힐팩, 힐링픽서, 컬러케어 라인인 컬러제이 라이트옴브레 2종, 컬러제이 4종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입점 제품 중 K뷰티의 붐을 일고 있는 제이숲의 시그니쳐 제품인 퍼플제이 워터팩은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신개념 헤어팩으로 온·오프라인 내에서 완판 신화를 일으킨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워터팩 사용 후 매직기나 고데기처럼 열을 가하는 제품을 사용할 때 열활성화 식물성 추출물 71%성분이 활성화되어 영양 성분이 모발에 효과적으로 흡수되고 데미지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점과, 전문 헤어숍에서 케어 한 듯한 효과를 집에서 셀프로도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입점된 제품 중 탈모 완화 기능성라인인 레드제이의 샴푸, 두피힐팩, 힐링픽서는 각각의 기능으로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해주고, 두피와 모발에 자극 없이 케어 해주며 힐링픽서 제품으로 스타일링까지 보완 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은 바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제이숲 인기상품은 롯데면세점 코엑스, 명동점에서 20% 추가 할인 행사를 12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제이숲 제품 구매시 퍼플제이 워터팩 미니어쳐 15ml 와 퍼플제이 워터팩 파우치 샘플 15ml를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