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액할부 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 "중고차매매시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해"
상태바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 "중고차매매시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보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조건을 갖춘 중고차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한편으로 중고차 구매 시 가장 걱정되는 것이 허위매물, 대포차 등 중고차불법 매매에 대한 걱정이다. 

국토교통부의 분석에 따르면 2014년부터 2018년 7월까지 최근 5년 동안중고자동차 매매 법령위반으로 총 2587건이 적발됐으며, 중고차 불법매매 유형별로는 매매업자의 준수사항 미이행이 1460건(56%)으로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어 인터넷 광고시 판매자정보 등 미기재 205건(8%), 보증보험 미가입 150건(6%), 거짓이나 과장된 표시 광고 125건(5%), 성능점검기록부 기록 관리 미흡 117건(5%), 성능점검 부적정 116건(4%) 순이다. 

중고차 업체들 자체적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지만 아직까지 일부 비양식적인 업체들에 의해 이런 피해가 발생되는데, 이에 중고차거래를 하기 위해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정직한 중고차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믿을만한 중고차 업체를 찾기 위해선 무엇보다 업체의 예전이력과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 미리 중고차 시세를 파악하여 해당 매물이 시세보다 너무 저렴하다면 허위매물일 수 있으니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싸이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의 중고자동차 전액할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최저이율로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무직자 중고차할부, 군미필자, 95년생 등 다른 곳에서 할부 승인을 거절 받은 고객들도 할부 진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는 업체이다. 

한편, ‘싸이카’는 안산, 부천, 인천, 시흥, 수원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에서나 방문이 용이할 뿐 아니라 전국 모든 매물을 직접 방문해 중고차 매입 및 팔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싸이카’의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검색 중고차팔기 중고차판매 중고차시세 수입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매매 내차시세 내차판매 중고차매입 내차견적 내차팔때내차팔기 등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