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 위험, 전자파 없는 온수ㆍ전기매트 ‘편한잠매트’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화재 위험, 전자파 없는 온수ㆍ전기매트 ‘편한잠매트’ 할인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한잠매트’는 브랜드적인 이익보다 고객들이 조금 더 안심할 수 있는 매트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추위를 버티기 위해 전기매트나 온수매트 등 전열기기를 이용하면서도 화재위험과 전자파에 대한 걱정을 하게 된다. 전자파는 고압전선 등을 발생시키는 인체에 해로운 자기파로, 전자파로 인해 인체 내 유도전류가 형성되어 호르몬 분비 체계나 면역세포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두통, 기억력 상실, 수면 장애, 심할 경우 뇌종양이나 암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장시간 몸을 접촉해서 써야 하는 전기매트, 온수매트 특성상 소비자들이 전자파의 유해성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온수ㆍ전기매트 편한잠매트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최상급 천연탄소섬유로 열선을 만들어 화재와 화상에 안전하게 제작되었으며, 원적외선으로 발열해 전자파를 99.99% 차단하고, 자연음이온이 방출되어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라돈에도 안전하다.

또한 원적외선으로 발열하기 때문에 누전으로 인한 화재 위험이 없어 아이들이나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면소재를 사용하여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

편한잠매트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KCL을 통해 원적외선 90% 방출, 음이온 85%방출을 검증받았으며, 조달청, 특허청, 국립전파연구원 등 다양한 기관에서 안전을 인증받은 바 있다.

편한잠매트 관계자는 “편한잠매트는 전자파가 없는 전기ㆍ온수매트다. 매트 구입 시 매주 2명을 선정하여 30만 원대 상당의 전자파 측정기를 증정하고 있으니 직접 고객들이 눈으로 전자파 차단을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안전하고 따뜻한 편한잠매트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매트는 겨울맞이 이벤트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포토구매평 작성 시 100% 올리브영 상품권을 지급, 편한잠매트 구입 시 5만 원대 상당의 극세사 커버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편한잠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