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겨울방학 알라방 시온맘 영어캠프 참가생 모집
상태바
필리핀 겨울방학 알라방 시온맘 영어캠프 참가생 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알라방에서 시온맘 필리핀 영어캠프가 개최된다. 초등학교부터 중학생까지 소수의 인원과 함께하는 시온맘 영어캠프는 필리핀 알라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학연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번 2018-2019년 알라방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고려대, 이화여대, 교대 등의 명문대 멘토 선생님들이 필리핀 어학연수기간동안 학생들과 함께한다. 또한 서울대 출신의 강연자가 펼치는 서울대 입시특강, 수학의 신 수학의 정석 특강, 케네디 국제학교 청강 수업, 중국어 특강 등도 준비되어 있어, 기존의 탄탄한 영어 실력 향상 과정과 함께 풍성하게 준비 되었다.

 알라방 홈스테이 특유의 안전한 시설과 영양가 있는 음식 제공, 고급 스포츠클럽 이용 등은 겨울방학 필리핀영어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을 성공적인 방학으로 이끌어 준다. 특히 알라방 지역은 범죄나 태풍등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하며, 각국의 외교관, 필리핀의 고위급 공무원들이 기거하는 곳이기 때문에 문화적으로도 배울점이 많은 곳이다.

 시온맘 캠프는 60석 마감에 현재 10여 자리밖에 남지 않았으니, 필리핀 캠프를 준비하던 학부모님들은 등록을 서둘러야 할 전망이다. 철저한 필리핀겨울캠프 몰입 시스템은, 개개인 수업에 가장 적합하고 우수한 교재와 원어민 선생님들을 배정하여, 개개인의 실력을 끌어 올림은 물론, 수준별 소그룹 수업을 통해 발표력과 대화 능력 등을 고취시킨다. 또한 각종 테스트를 통해 아이들이 긴장감을 가지고 공부하고, 실력 향상을 주기적으로 점검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시온맘 영어캠프는 케네디 국제학교를 직접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검증된 원어민 교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원어민 교사들은 10년 이상의 경력에 미국식 발음교육까지 할 수 있는 필리핀 내에서 가장 우수한 선생님들로 아이들이 매 수업 지루하지 않게 수업에 임하게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시온맘 영어캠프는 직영 운영의 장점을 살려, 럭셔리한 알라방 문화를 최대한 아이들이 누리고, 캠프 기간 내내 다른 캠프에서 제공되지 못하는 수준 높은 일정들을 제공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겨울방학 캠프 신청은 시온맘 한국사무실에서만 접수 중이며, 네이버에서 시온맘이라고 검색하면 카페를 통해 전화번호와 일정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