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개 회원사 매장 참가, 파주 일산 가구단지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11월 겨울맞이 공동구매 특가 행사"
상태바
100여개 회원사 매장 참가, 파주 일산 가구단지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11월 겨울맞이 공동구매 특가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과 파주에는 2018년 11월과 12월까지 신축 아파트와 오피스텔 완공 후 사전점검을 시작으로 입주를 진행하는 브랜드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많다. 11월에도 전국에 있는 신도시와 각 지역에서 브랜드 아파트 완공으로 입주를 기다리던 소비자들이 입주를 준비하면서 입주가구와 신혼 혼수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일산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탄현푸르지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송파가락동헬리오시티래미안&힐스테이트&래미안, 연희파크푸르지오, 인천숭의동용마지구3블럭, 양주옥정A21-1블록, 시흥은계지구한양수자인, 홍제원아이파크, e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DMC2차아이파크 등이 11월과 12월 대표 입주 아파트이다.

파주 일산 가구단지는 신축 아파트 입주가 많고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11월과 12월을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11월 겨울맞이 공동구매 할인" 기간으로 정하고 입주와 결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입주 가구와 신혼 혼수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11월 신상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받으며 일산가구단지 100여 개 회원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11월 겨울맞이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할인 행사는 파주 일산가구단지 회원사로 등록이 되어 있는 약 100여 개 회원사 매장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200여 개 국내와 수입 가구 브랜드 그리고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공동구매 할인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따라 진행되는 행사 모델과 브랜드의 차이가 있는 만큼 일산 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를 하면 공동구매 행사 관련 내용과 참여 브랜드와 매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가을과 겨울 결혼 시즌의 맞춰 일산 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인천, 고양, 마석, 의정부, 분당, 어정, 의왕 가구단지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하지만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처럼 100여 개 매장과 200여 개 가구 브랜드를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행사는 찾기 어렵다.

일산가구단지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끝낸 이후 11월 12월 입주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할인 event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겨울맞이 공동구매 할인 event는 입주 시즌과 결혼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첫 번째로 진행되는 가을 정기 할인 행사인 만큼 입주가구, 신혼가구, 혼수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 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