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신혼 및 입주가구 위해 쇼파 할인 특가전 진행한다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신혼 및 입주가구 위해 쇼파 할인 특가전 진행한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신혼 및 입주가구 위해 쇼파 할인 특가전 진행한다.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까사랑스에서는 이태리 직수입 매트리스에 초특가 할인율을 적용한 특가전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를 위해 진행되는 행사로, 이태리 직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까사랑스는 소비자들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다양한 가구들을 진열해 여러 제품들을 비교해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분리돼 있다. 이태리 직수입한 리날디 친환경 소재로 사용된 매트리스인 리네아플렉스 매트리스 및 자체 제작으로 판매하고 있는 원목식탁, 장식장 등의 가구들을 배치했으며, 2층은 샤무드쇼파, 패브릭, 통가죽쇼파 등을 진열해 다양한 가구들을 체험 가능하게 했다.

까사랑스에서는 매장 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가구를 공개했다. 그 중 아쿠아소파는 고객의 기호에 맞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쿠아소파는 세계 특허기술을 적용한 신소재를 사용했다. 이 신소재는 집 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향균소재”라고 전했다. 또한 “볼펜자국이나 이물질 및 오염 등을 물만으로 쉽게 닦아낼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는 남동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시흥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남동가구할인매장 등의 유명가구단지들과도 이동이 용이해 해당 매장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비교하기 수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