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스아울렛, 아이폰XR,XS,MAX,갤럭시노트9 가격 최대할인
상태바
오하스아울렛, 아이폰XR,XS,MAX,갤럭시노트9 가격 최대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휴대폰의 제 값을 다 주고 사는 소비자는 바보가 된다. 워낙에 많은 혜택과 지원금, 사은품을 여기저기서 너도나도 제공하기 때문이다. 휴대폰을 판매하는 업체들은 고객을 현혹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홍보하고 있어 어디에서 휴대폰을 구매해야 좋을지 고객 입장에서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에 '오하스아울렛'은 진정성 있는 휴대폰 마켓으로 수많은 스마트폰 유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전국 최저가 판매점들을 입점시켜 가격 경쟁을 통해 휴대폰 가격의 거품을 뺐으며 소비자들은 자유롭게 입점업체들의 가격을 비교 후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현재 가장 구매율이 높은 최신 스마트폰 기종에는 아이폰XS MAX, 아이폰XS, 아이폰XR, 갤럭시노트9, LG V40 Thinq가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폰XS MAX 100만원대, 아이폰XS 90만원대, 아이폰XR, V40 50만원대, 갤럭시노트9 60만원에 구매할 수 있고, 당일 배송 및 당일 개통이 가능해 신속하게 휴대폰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휴대폰 구매 후 공식 카페에 후기 글을 작성하면 현금 2만원, 고속 무선충전기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오하스아울렛' 고객 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신속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