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맛집 '이루후제' 제주 도민이 찾는 이색적이 짬뽕 맛 볼 수 있어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 맛집 '이루후제' 제주 도민이 찾는 이색적이 짬뽕 맛 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는 성산일출봉, 사려니숲길, 남원, 쇠소깍 등 다양한 지역적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아 많은 관광객들이 유입되는 국내에서 호응이 좋은 관광지이다. 특히 제주만의 특색있는 먹거리들로 이색적인 식사가 가능해 식도락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특히 제주도 맛집으로 이름난 '이루후제'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이미 이름난 맛집으로 평가받고 있는 곳이다. 질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한라산 조망을 배경으로 식사가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쇠소깍 맛집 이루후제는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하간거짬뽕이다. 

하간거는 제주어로 '온갖것', '여러가는 뜻을 담고 있으며, 메뉴 이름을 반영해 하간거짬뽕에는 고기, 문어, 홍합, 새우, 오징어, 채소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

매콤해보이는 빨간 짬뽕 위로 달달한 소불고기가 올라가 있는 하간거짬뽕은 불맛과 풍미를 가득 담은 메뉴로, 신메뉴로 개발한 하간거짬뽕흑돼지는 제주도의 맛을 경험하는데 더할나위 없는 메뉴이다.

이루후제는 서울 및 시드니 특급호텔 조리 경력을 가진 셰프가 운영하는 제주도 서귀포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하간거짬뽕과 함께 백년 탕수육, 애플망고 마요새우, 수제돈까스, 오름볶음밥, 크림면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