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개인회생 신용회복 소비자들의 구매 폭 확대를 위한 중고차전액할부 플랫폼 제공해
상태바
중고차브라더스, 개인회생 신용회복 소비자들의 구매 폭 확대를 위한 중고차전액할부 플랫폼 제공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캡션: 중고차브라더스 한정훈 대표)

중고차 구매 피해 사례를 들여다보면, 사고 차량인줄 모르고 구매해 추후 수리비와 소모품 교체 비용이 더 크게 드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중고차 업체에서 정상 차량으로 속여 판매하는 행위가 이처럼 성행할 수 있는 까닭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정보불균형 때문이다. 차종에 대한 기본 정보는 물론 중고차전액할부 가능 사항 등의 특이사항까지 개인 소비자가 꼼꼼하게 점검하기는 힘들다. 

이러한 가운데 차종은 물론 주행거리, 모든 조건을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는 중고차브라더스의 서비스는 단연 돋보인다. 이와 더불어 자체 할부사 운영을 통한 무직자 중고차 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할부, 대학생 중고차 할부도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출장, 통근 그리고 자녀 통학 등의 이유로 차량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중고차브라더스의 할부 서비스는 놓치기 아까운 혜택이다.

업체 관계자는 “금전적인 문제로 차량 구매를 꺼리는 이들에게, 최고의 대안은 중고차 구매다. 하지만 중고차도 차종이나 상태에 따라 금액대가 다르기 때문에, 할부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주부, 군 미필, 대학생, 무직자처럼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에는 소득 증빙이 가능한 경우에 한해,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을 통해 중고자동차 전액 할부가 가능하도록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언론사 양심 딜러로 선정된 바 있는 중고차브라더스는 신영일의 비즈정보쇼에 출연하여 헛걸음보상제 시행 및 자체 사이트를 통한 구매 요령팁 공유 등으로 폭넓은 서비스를 명시하였다.
수원중고차 대표적인 매매사이트를 구축하고있고, 전국 6만여 대의 실매물로만 구성해 딜러 전산망을 오픈하는 차별화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 중인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게 VIP 담당자가 승인을 도와주고 있으며,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로 각광받고있다.

중고차브라더스 한정훈 대표는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 무직자들도 일반적인 구매패턴으로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기에, 신용회복 및 개인회생 역시 부담될 이유가 없다며, 특히 실매물로 구성되어있는 매물들을 안전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하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중고차브라더스는 중고차 시장에 만연하게 깔린 판매자와 소비자 간의 정보 불균형을 보완하기 위해, 전국 딜러들의 네트워크망을 구축해 투명하게 차량 실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