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하이난 노니주스’, MBC 에브리원 ‘룩앳미’에서 남보라의 머스트잇 아이템으로 눈길
상태바
자연지애 ‘하이난 노니주스’, MBC 에브리원 ‘룩앳미’에서 남보라의 머스트잇 아이템으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에브리원 룩앳미에 출연한 배우 남보라

지난 10월2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룩앳미’에서 남보라는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하면서 매일 아침마다 마신다는 노니주스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보라는 “하이난이라는 섬에서 나는 열대과일이다. 하이난에서 난 노니가 미네랄이 제일 많이 있다”면서,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들어있어 불규칙한 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건강주스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이 노니주스의 맛과 향에 대해서는 “식초를 조금 더 숙성한 향이다. 발사믹 식초보단 연한 냄새다”라고 설명했다.

그녀는 매일 아침마다 하이난 노니주스를 마시는데, 몸에 좋다고 해서 자주, 많이 음용하는 것이 아니라 아침에 소주잔에 딱 한잔만 마셨다.

한편, 방송이 나간 이후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남보라 노니주스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었는데, 이 제품은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의 인기상품 ‘하이난 노니주스’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 제품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지역인 하이난 섬의 영양이 풍부한 화산토에서 자란 노니만을 사용했으며, 일반 노니주스와 달리 100일간 숙성한 노니를 사용했다. 남보라가 설명한 노니주스의 맛과 향만 보더라도 일반 노니주스와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00일간 숙성시킨 노니를 물이나 기타 첨가물 없이 NFC공법을 통해 제조된 이 제품은 숙성된 노니의 맛과 향, 영양소를 최대한 담을 수 있었다.

방송이 나간 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자연지애는 남보라 특가를 적용하여 1병만 구매해도 7천원 할인하는 특가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