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갤럭시s9, V40, 아이폰XS·XR 최신 스마트폰 가격할인? 싸다구버스폰 갤럭시S8, 아이폰7, V30 0원 판매
상태바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V40, 아이폰XS·XR 최신 스마트폰 가격할인? 싸다구버스폰 갤럭시S8, 아이폰7, V30 0원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구입시에는 고사양 게임과 사진촬영 등 많이 사용을 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웹서핑과 메신저, 통화와 문자 등 기본적으로만 사용하는 소비자 또한 있다. 

이 경우 굳이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V40, 아이폰XS·XR·맥스와 같은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최신 스마트폰만 고집하기보다는 갤럭시A5·A6·A8, 갤럭시J6, 갤럭시진 등 중저가 스마트폰의 경우 0원 공짜폰으로 이용할 수 있어 선호하는데 사실 알고보면 한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불리지만 올해 출시된 보급형폰보다는 스펙이 더욱 높으며 삼성페이, LG페이, 방수방진 등 기능적인 부분도 뛰어난 스마트폰 역시 0원에 개통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기종이 갤럭시S8, 아이폰7, LG V30인데 현재 0원 판매로 하는 곳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휴대폰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네이버 카페 '싸다구버스폰'이 많은 회원들이 이용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에 말해 의하면 "보급형 외에 프리미엄 폰이라 불리는 기종 역시도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는데 번호이동에 비해 혜택이 적은 기기변경 또한 혜택을 늘렸기에 많이 이용중이다."며  "가장 인기가 높은 모델은 삼성의 갤럭시S8, 애플의 아이폰7, LG V30이 있는데 모두 0원으로 가능하다."고 말했다.

갤럭시S9, 플러스 기종 또한 20~30만원대, G7, 아이폰8도 할인중이며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V40과 같은 최신 스마트폰 역시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XS·XR·맥스 구매시에는 애플 아이패드 및 에어팟을 사은품으로도 제공하는 등 보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싸다구버스폰'은 온라인 버스폰의 장점을 살려 전국 어디서든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며 skt, kt, lg u+ 모든 통신사 개통이 가능하기에 싸게파는법으로 인지도가 높다.

이번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V40, 아이폰XS·XR·맥스 가격할인 및 추천공구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