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표권등록 전문 윈차이나, 체계적인 통합시스템 눈길
상태바
중국 상표권등록 전문 윈차이나, 체계적인 통합시스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은 넓은 토지와 저렴한 인건비를 강점으로 내세워 보다 빠른 경제 성장을 이룩했고, 사회주의 국가 체제를 유지하고 있긴 하지만 일부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도입하여 상대적으로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경제운영을 하고 있는 나라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중국은 아직 사회주의 국가 체제를 유지하고 있는 국가이기 때문에 단순 관광이나 여행을 목적으로 입국한다고 해도 따로 비자가 필요한 몇 안되는 나라로써 중국 진출을 계획할 때 상당히 복잡하고 많은 준비 과정이 수반될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다.

중국시장 진출에 있어 가장 먼저 진행되어야 하는 부분은 바로 상표권등록이다. 사실상 중국 같은 경우엔 모조품이나 표절과 같은 문제가 상당히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어 상표권과 같은 저작권 문제는 신속하고 정확한 대처와 일처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국내 상표권등록과는 달리 중국 상표권등록은 시간도 많이 걸리고 상대적으로 절차도 복잡해 많은 기업들이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망설이던 대표적인 요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 중국 상표등록 전문 대행업체 윈차이나에서는 이러한 복잡한 과정을 간략하게 생략하고 또 보다 빠르게 중국상표등록 절차를 끝낼 수 있는 전문화된 대행서비스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상표라고 해서 모두 다 같은 방법으로 상표등록이 진행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상표 유형(문자상표, 그림상표, 종합상표)에 따라 알아서 분리하고 일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표권 등록이 완전히 끝나 상표등록증을 현지 사무실에서 수령하게 되는 기간까지 소모되는 약 1년에서 1년 6개월 정도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관리하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기업들 측에서는 물론 개인 사업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화제를 얻으며 호응을 불러오고 있다.

특히 윈차이나는 중국 진출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다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진행해 준다는 편리함 때문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상표권등록은 물론 중국법인설립, 영업집조, 중국마케팅, 중국비자, 번역공증, 중국대사관인증 등 중국진출에 필요한 모든 업무처리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규모가 크지 않은 중소기업이나 개인사업자들의 경우에도 큰 문제 없이 원만하게 진행할 수 있어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중국 상표권등록 전문 윈차이나 관계자 말에 따르면 “무려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중국만을 전문으로 담당해온 업체로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 보다 전문적이고 확실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중국 대련에 지사가 설립되어 있어 중국 현지상황 및 정보에 대해서 빠르게 캐치하여 리스크를 최소화 하여 일처리를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중국진출 전반을 한 번에 해결해줌과 오랜 경력을 통해 다져진 독자적인 전문 서비스는 앞으로도 많은 사업자와 기업들에게 높은 신뢰와 호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