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송파전시장 오픈
상태바
푸조, 송파전시장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동남권 판매 강화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푸조가 서울 송파전시장을 오픈하며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 세일즈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푸조 송파전시장은 한불모터스 공식 딜러 한오토모빌레가 운영한다. 전시장은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해 있고, 송파를 비롯한 강남과 강동 지역은 물론 하남·성남 등 경기 남부 지역과도 거리가 인접해 해당 지역 고객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송파전시장은 지상 1층에 연면적 158.8m² 규모로 푸조 전시장 CI ‘블루박스(Blue Box)’ 콘셉트가 적용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준다. 전시장에는 브랜드 대표 모델이 전시돼 있고, 방문 고객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은 물론 직접 시승까지 할 수 있다. 전시장은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46(방이동 110)에 위치해 있다.

 

유형민 한오토모빌레 대표이사는 “송파전시장 오픈으로 서울과 경기 남부 지역 고객 접근성을 한층 높일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아낌없는 투자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오토모빌레는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서울 동남권 지역에 새로운 전시장과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우선 11월 중으로 강남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연말에는 강동전시장을, 내년 초에는 강동서비스센터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