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밴’ 하이리무진, 고강도 카본소재로 2018 카니발 9인승 하이루프장착··세련된 실내 선봬
상태바
‘글로밴’ 하이리무진, 고강도 카본소재로 2018 카니발 9인승 하이루프장착··세련된 실내 선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8인치 LG Full HD 천장모니터 및 LED실내전등으로 세련미 더해
 

미니밴 전문기업 주식회사 아트원의 하이리무진 프리미엄브랜드 ‘글로밴’에서 고강도 경량화 카본화이버 소재 하이루프가 장착된 2018년형 카니발 9인승 하이리무진(더뉴카니발 9인승)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미니밴 전문으로 20년의 업력을 보유한 주식회사 아트원은 국토부 지정 공식 하이리무진 제작업체로서 기아자동차의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을 기반으로, 하이루프가 결합된 차량을 생산하고 있다.

글로밴 하이리무진 차량인수 절차는 최초 차량출고 후 적법한 하이루프 시공이 이루어지며, 차량소유주 명의로 차량이 등록되는 순서로 진행된다. 이때 자동차등록증에 차량 정식명칭은 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이나 그랜드카니발 리무진과 같은 형태로 ‘아트원 더뉴글로밴 리무진’으로 기재된다.

‘아트원 더뉴글로밴 리무진’의 외관은 2018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순정 차체와 동일한 규격이며, 고강도 경량화 소재인 카본화이버 재질의 곡면 하이루프가 장착된다. 카본화이버는 철보다 2배의 고강성을 가진 것으로도 알려진 재질로서, 철의 반에 해당되는 고열전도성이 특징이다. 이에 차체 실내의 단열효과와 진동감소효과 및 연비개선 등을 기대할 수 있다.

‘아트원 더뉴글로밴 리무진’의 실내 환경은 모니터시청 편의성을 제공코자 1열의 조수석 대시보드에 설치된 8인치 보조모니터로 천정모니터와 연동되어 있으며, 2열이나 3열에서 편안한 시청거리가 확보될 수 있도록 23.8인치 LG Full HD천장모니터가 전면방향으로 10cm가량 당겨진 위치에 장착되어 있다.

또한 2차 방음 효과를 위한 천장 트리밍 디테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2년 동안 무상으로 스카이라이프 위성방송 시청료가 제공된다. 중앙조명과 사이드조명 및 리어조명의 경우 LED로 구성되어 있으며 밝기조절과 세련된 6가지 컬러 변환이 가능하다.

주식회사 아트원의 엄태건 대표는 “글로밴 하이리무진을 아껴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당사는 세련된 실내디자인과 고강도 카본소재 하이루프를 통해, 올뉴카니발 9인승 하이리무진 실내 및 2018 더뉴카니발 하이루프 등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에게 만족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의 하이리무진가격은 원 차체인 더뉴카니발 가솔린이나 카니발디젤 선택여부, 장착되는 하이루프소재에 따라 49,870,000원 부터 59,070,000원으로 나뉘며, 올뉴카니발 가격표 등을 확인해보신 분들은 순정 하이리무진 대비 저렴한 차량가격에 놀라움을 보이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트원 더뉴글로밴 리무진’은 총 차량가격의 10%로 계약이 가능하며 계약관련 상담이나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