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2018년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자 모임 ‘합격자의 밤’ 행사 개최
상태바
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2018년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자 모임 ‘합격자의 밤’ 행사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가 11월 28일 수요일에 진행된다. 이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에서는 매년 최종 결과 발표 후 "합격자의 밤"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는 12월 1일 토요일에 진행되며 교수님과 수험생들 간의 뜻깊은 만남 및 나눔경매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공인모는 네이버 재능기부 카페로 네이버 ID만 있으면 바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공인중개사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등 다양한 분야의 카페가 운영 중이다. 그중에서도 공인중개사 공인모는 다양한 연령층들이 도전할 수 있고 노후 대비로 각광받고 있는 분야 중의 하나이다.

아울러 공인모는 실제 운영되고 있는 공인중개사 학원과 동일한 연간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2019년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예정되어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맞춰 2019년 대비 교육과정이 게재되어 있다. 이는 한정된 시간 내에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해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방대한 이론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였으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단원 정리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전문강사 2명이 중 선택이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된 규정이고 2차는 관련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중개실무,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등이다.

또한 동차합격 공부방법을 제시하고 공부기간, 독학과 함께 솔직한 합격수기, 시험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자모임인 공인모클럽 가입 또한 가능하다.

참고로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매년 동일하게 10월 중에 치러질 예정이며, 공인모 ‘합격자의 밤’ 신청은 오는 26일 5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