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청=서울] 몸도 마음도 따뜻하고 넉넉한 겨울 보내세요
상태바
[성동구청=서울] 몸도 마음도 따뜻하고 넉넉한 겨울 보내세요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성수1가제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서기순)에서는 지난 11월 26일 동절기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지역 내 저소득 1인 가구 20명에게 보온 카펫을 전달했다.

올겨울도 한파가 몰아칠걸로 예상되는 가운데 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보온 카펫 전달을 통해 조금이나마 추위를 덜어드렸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

서기순 성수1가제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위에 홀로 고생하시는 독거어르신 및 중장년 1인가구의 안부를 확인하고 새마을 부녀회원들의 따뜻한 마음도 전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가구들이 몸도 마음도 따뜻하고 넉넉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성수1가제2동 새마을부녀회는 해마다 여름에는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에게 여름에는 삼계탕을 겨울에는 떡국을 대접해 드리며, 매년 어버이날 행사와 노인잔치 등다양한 경로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정춘우 성수1가제2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독거어르신들과 이웃들을 위한 나눔 행사를 해마다 꾸준히 추진해 온 새마을부녀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 독거어르신들과 중장년 1인가구분들이 지역주민의 관심 속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성동구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