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로 대중교통 찍고 편의점 CU서 결제하면 혜택이 ‘우르르’
상태바
티머니로 대중교통 찍고 편의점 CU서 결제하면 혜택이 ‘우르르’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T마일리지 적립에 CU상품권까지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티머니가 대중교통 이용고객에게 12월 한 달 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1만 3천여 매장에 달하는 국내 최대 편의점 CU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손잡고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및 티머니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대중교통과 편의점에서 모두 혜택을 볼 수 있어 ‘합리적 소비생활’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등하교 길에 편의점을 즐겨 찾는 학생들이나,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며 간편한 아침, 저녁 식사를 위해 편의점을 애용하는 직장인 등 일명 ‘편의점 족’에게는 안성맞춤이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연말까지 모바일티머니 혹은 티머니 이용 고객은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30분 이내에 CU편의점에서 결제하면 된다.

▲먼저, CU에서 결제한 모든 상품에 대해 결제금액의 20%를 T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티머니나 모바일티머니 결제 모두 포함된다. 또, 티머니 홈페이지에 응모한 이용객 중 100명을 추첨해 CU모바일 상품권(2만원)도 증정한다.

티머니는 무인충전 시 2%, 대중교통 이용시 0.2%가 T마일리지로 적립되어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겐 특히 유용하다. 또, 적립된 T마일리지는 티머니로 전환이 가능해 CU, 카페, 베이커리 등 다양한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T마일리지는 선물하기, 기부하기도 가능하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하며 “앞으로 대중교통과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