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통연수원, ‘2018 충남녹색어머니회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상태바
충남교통연수원, ‘2018 충남녹색어머니회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충남】충남교통연수원이 주관하고 충남도, 충남도의회, 충남지방경찰청, 충남녹색어머니연합회가 후원하는 ‘2018 충남녹색어머니회 역량강화 워크숍’이 연수원 대강당에서 6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홍재표 충남도의회 부의장, 김지철 충남교육청 충남교육감, 맹훈재 충남경찰청 교통안전과장, 김지혜 충남녹색어머니연회 회장 및 각 시·군 지회장단을 비롯한 4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은 교통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녹색어머니회 회원의 노고를 위로하고 교통안전 실천 의지를 새롭게 다지는 한편, 녹색어머니회 회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개최됐다. 행사는 명사특강, 모범 녹색어머니 회원 시상식, 역량 강화 교육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연배 연수원장은 개회사에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최일선에서 교통안전 지킴이 역할을 해주는 녹색어머니회의 헌신적인 봉사와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하고 더 행복한 충남을 만들기 위해 충남교통연수원과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시상식에서는 교통안전문화 조성에 기여한 모범 녹색어머니 회원 15명이(충남도지사 표창 3명, 충남도의회 의장 표창 3명, 충남교육감 감사장 3명, 충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 3명, 충남교통연수원장 표창 3명) 표창장 및 감사장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