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대구 금오렌트카
상태바
업체탐방==대구 금오렌트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금오렌트카(대구 동구 지저동 668-7 대구공항 앞 위치)가 지난달 27일 오픈, 본격 영업에 들어갔다.
금오렌트카는 렌터카업계 후발주자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콜 고객, 인터넷 예약(www.kumorent.co.kr)을 통한 고객 밀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50대로 사업을 시작한 이후 보름만에 44대를 증차, 보유대수 94대의 중견 렌터카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 말까지 50여 대의 신규차량을 확보, 보유차량을 150여 대로 확충할 계획이다.
금오렌트카는 현재 대구지역 최초로 에쿠스 등 대형 대여차량(보유차량 30%)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출시된 기아차 최고급 세단 오피러스까지 보유하는 등 고객들에게 고급·다양한 차량 대여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회사 김삼수 대표는 "기존 대여업계의 경영 방침을 탈피, 본사와 영업소 직원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고객들에게는 밀착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애사심을 바탕으로 한 선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 사장은 만일의 교통사고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대여 전에 전 차종을 정비공장에 입고시켜 철저한 안전점검을 실시한 뒤 고객에게 차를 인도하고 있는 등 교통사고 예방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大邱=徐喆錫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