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대구정비센터 업체소개
상태바
기아자동차대구정비센터 업체소개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대구정비센터(소장 유원홍·사진)는 정비서비스 간접망의 철저한 교육과 관리로 자동차정비서비스의 새로운 신화를 만들어냄으로써 고객 만족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기아대구정비센터에서 실시하는 정비기술자들의 기술력 배양을 위한 정비교육은 서비스의 질 향상은 물론, 고객 불편 최소화에서 고객 감동으로까지 이어져 수익창출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대구정비센터는 고객실명제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도를 높이는 등 다각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해 유원홍 소장은 "정비교육을 통해 기술력 향상을 고취시킴은 물론, 작업장 환경과 정비기술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다"며 "아직도 여러 가지로 미흡하고 부족한 부문이 많지만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세심하게 배려하고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유 소장은 "현재 기아대구정비센터의 정비서비스 간접망인 카클리닉은 대구에 21곳, 경북에 24곳이 있는데 향후 이런 간접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대구정비센터는 대구시 장애인 복지회관에서 월 1회 이상 무상정비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아 고객이 많은 기업체를 대상으로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