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청=서울] 중랑구, 육아콘서트 ‘투맘쇼’ 개최
상태바
[중랑구청=서울] 중랑구, 육아콘서트 ‘투맘쇼’ 개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13일(화)에 구청 대강당에서 영유아 부모 450명과 함께하는 육아콘서트‘투맘쇼’를 개최한다.

이번 자리는 공감하며 웃을 수 있는 공연을 통해 부모들에게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구의 육아 환경에 대한 부모들의 솔직한 이야기들과 육아 고충, 구에 바라는 점들을 듣고자 마련되었다.

행사는 1부 육아맘 힐링공연‘투맘쇼’와 2부‘구청장과 함께하는 육아정책 토크쇼’순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1부‘투맘쇼’는 실제 두 엄마(TWO MOM)인 개그우먼 정경미와 김경아가 출연해 육아맘의 희로애락을 소재로 한 힐링 콩트쇼를 펼친다. 이 외에도 관객들과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토크쇼, 육아맘들만 풀 수 있는 퀴즈쇼, ‘엄마가 됐어’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서로 공감하며 웃고, 서로에게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부‘육아정책 토크쇼’는 구청장과 부모들과의 소통의 자리다. 구의 보육 환경에 대한 부모들의 의견과 요구사항 등을 듣고, 보육 정책 중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서는 구청장이 직접 설명하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이번 공연이 육아로 지친 부모님들에게 즐거운 쉼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더불어 토크쇼를 통해 부모님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수렴해 부모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보육 정책을 펼쳐 아이 키우기 좋은 중랑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중랑구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