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주거 형태 찾는 이들이 주목하는 수직형 타운하우스, 경기도 광주 타운하우스 ‘큐비코’
상태바
색다른 주거 형태 찾는 이들이 주목하는 수직형 타운하우스, 경기도 광주 타운하우스 ‘큐비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주거형태를 찾는 이들이 주목해야 할 곳이 있다. 바로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타운하우스 ‘큐비코’가 그것이다.

신축빌라 전원주택 분양전문 업체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이번에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 ‘큐비코’는 5개층으로 이루어진 수직형 주거 공간으로 눈길을 끈다.

분당재생병원, 분당서울대학병원, AK프라자, 롯데백화점 등 분당 및 판교 생활권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분당타운하우스 ‘큐비코’는 16개동 54세대로 이루어져 있는 타운하우스이다.

분당과 판교가 20분 거리 내에 있고 40분 내에 강남에, 잠실은 5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는 ‘큐비코’는 서울과 근접성이 좋아 출퇴근에도 용이하며, 왕복 6차선 도로가 있어 선호도가 높다.

‘큐비코’는 지정주차 구역이 있어 주차 걱정이 없으며, 5개층을 사용하면서 방 4개와 멀티룸, 마당까지 있는 다목적 수직형 타운하우스로 층간소음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 남향에 위치해 채광이 풍부하고 동간 거리가 충분히 확보되어 있어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용이하다.

2000세대 단지를 이루고 있는 e편한 세상 아파트와 전원 마을 등과 타운을 형성하고 있어 대단지 프리미엄을 가질 수 있으며, 단지 내에 3층 상가가 있어 만족도를 높여주는 ‘큐비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내집마련연구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