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출범 100일 기념 ‘하정우가 간다’ 성료
상태바
케이카 출범 100일 기념 ‘하정우가 간다’ 성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 QM6’ 김포 사는 임샛별씨에 전달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가 출범 100일을 맞아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배우 하정우와 함께 찾아가 중고차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0일 오후 광고모델 하정우는 이벤트 당첨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해, 고객이 구매한 차량인 르노삼성 QM6를 전달하고 기념 촬영의 시간을 가졌다.

하정우는 “이벤트 당첨을 축하 드리며, K Car(케이카) 서비스를 믿고 이용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K Car(케이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과시하기도 했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임샛별씨는 “직접 직영점을 방문해 차량을 살펴볼 시간이 여의치 않아 홈서비스를 신청했는데 집까지 하정우씨가 방문해 준다는 사실을 듣고 깜짝 놀랐다”며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차를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3일 내 환불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현석 케이카 사장은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지난해 케이카 전체 판매량의 1/4를 차지할 만큼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대표 서비스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홈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