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갤럭시S9·플러스·S8·LG V35 가격 최대 0원 온라인 최저가정책 시행
상태바
국대폰, 갤럭시S9·플러스·S8·LG V35 가격 최대 0원 온라인 최저가정책 시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국대폰’ 이 온라인 최저가 정책 시행을 선포하면서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에 가격 경쟁 승부수를 던졌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현재 카페 내에서 차트 역주행 중인 갤럭시S8, LG V35를 0원에 판매 중이며 지난 8일 SKT 통신사에서 공시지원금이 상향 된 갤럭시S9 플러스를 대상으로 20만 원대 판매 중이다. 또한, 아이폰6S 4만 원대, 아이폰7 10만 원대 판매와 더불어 25% 선택약정 요금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 중이다.

국대폰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시장이 침체기를 맞은 이유는 늘어난 스마트폰 교체주기, 성능의 상향 평준화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노트8 까지만해도 100만 원대를 웃도는 가격으로 논란을 빚었는데 2018년 하반기에 출시 된 플래그십 스마트폰은 최대 200만 원대까지 웃돌기 때문이다. 따라서, 신규 스마트폰 출시로 인해 구세대로 밀려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시장 활성하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아이폰XS, XS 맥스, XR 구매 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애플 에어팟지급, 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으로 갤럭시S10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기어 아이콘X 지급, 단말기 반액 지원 등을 내걸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