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낭만적인 바다 강릉, 신대게나라에서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 맛볼 수 있어
상태바
가장 낭만적인 바다 강릉, 신대게나라에서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 맛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낭만적인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인 강원도 강릉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주말여행으로 떠나기 좋다. 특히, 추운 겨울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겨울 바다의 낭만을 즐길 수 있기 때문.

강릉 가볼 만 한 곳으로는 가까운 강릉 중앙시장에서부터 시작해 강릉의 간식거리를 맛볼 수 있다. 이어 사근진 해변, 경포 해변, 영진 해변와 더불어 벽화 거리는 드라이브 코스로도 인기다. 이렇게 강원도의 멋을 즐겼다면 슬슬 허기질 배를 채울 시간이다.

 

신대게나라는 강원도에서 최대 규모로 대게를 유통하고 있는 곳으로 어선을 직접 운영,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고 러시아나 노르웨이에서 직접 수입하여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마진 폭을 줄여 수율이 좋은 각 등급별로 최고의 갑각류만 엄선하여 판매하고 있다.

특히, 직수입으로 원가 및 유통까지 신선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대형갑각류 창고 5개를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1.5톤 탑차 7개와 2.5톤 트럭 3개로 전국 각지 유통을 진행해 대표적으로 노량진 수산, 가락시장, 영덕강구항 등 전국수산시장으로 유통을 하고 있다.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손님이 눈으로 직접 골라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어 게를 먹는 동안에도 계속 은은하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며,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홍게찜 등의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 물회, 연두부, 전, 광어, 우럭, 골뱅이, 새우, 튀김, 오징어순대, 미역국 등의 스끼다시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한편, 신대게나라는 생생정보통 606회에 대게 손질의 달인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룸 테이블과 150여좌석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단위의 다양한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