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시즌 맞아 오붓한 가족 식사 공간으로 푸디스힐 인기
상태바
졸업 시즌 맞아 오붓한 가족 식사 공간으로 푸디스힐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 시즌을 맞아 오랜 기간 머물던 곳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기 위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오붓한 식사 자리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따라 외식업계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강북 프리미엄 뷔페 푸디스힐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방학동에 위치한 강북 프리미엄 뷔페 푸디스힐은 넓은 공간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 다양한면서 맛있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연말 연초 모임부터 졸업 시즌을 맞이한 지금까지 많은 고객들의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한식부터 양식, 일식, 중식 등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하여 각자 입맛에 맞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 및 품종별, 나라별 풍미 가득한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와인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까지 진행 중에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푸디스힐 관계자는 “졸업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며 가족이나 친구들과 오붓한 식사자리를 위해 푸디스힐을 방문하는 분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더욱 더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친화 적인 서비스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