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토리’ 유해성분제로, EWG 그린등급 ‘ALL GREEN GRADE 마스크팩 4종’ 출시
상태바
‘닥터스토리’ 유해성분제로, EWG 그린등급 ‘ALL GREEN GRADE 마스크팩 4종’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엘앤피메디코스가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 피부 컨디션 타입별 맞춤형 마스크팩 ‘닥터스토리 올그린그레이드 마스크팩 4종 세트’를 출시했다.

겨울은 습도가 낮고 건조한 실내에서 생활하는 탓에 수분 함량이 떨어진 피부는 각질의 우려가 크다. 그뿐만 아니라 온도 변화에 따라 윤기를 잃고 푸석해지기 쉽기 때문에 각별한 피부 보습과 영양 관리가 절실한 시기이다.

이번에 닥터스토리에서 출시한 올그린그레이드 마스크팩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여 오랜시간 쫀득한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이제까지 접해보지 못한 획기적인 마스크팩 제품들이다.

브랜드 닥터스토리(Dr.Story)의 올그린그레이드 마스크팩은, 수분공급을 위한 ‘올그린그레이드 모이스트 마스크’, 피부 재생 효능을 개선시키는 ‘올그린그레이드 리바이탈 마스크’, 피부 노화방지 및 주름개선 효능이 탁월한 ‘올그린그레이드 퍼밍 마스크’, 그리고 미백효능을 가진 ‘올그린그레이드 화이트 마스크’ 총 4종이다.

내츄럴더마코스메틱을 추구하는 제품답게 자연 친화적인 천연원료만을 사용해 유해성분이 제로이다. 미국EWG기준 0~2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였기에, 피부건강까지 지켜주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

닥터스토리는 이번 설을 맞아, 1월 16일부터 300세트 한정으로 “설 맞이 선물세트 1+1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닥터스토리 올그린그레이드 마스크팩 4종 제품들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