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맛집 일월면가에서 10시간 우린 진한 육수의 대만 우육면 경험 할 수 있어
상태바
샤로수길 맛집 일월면가에서 10시간 우린 진한 육수의 대만 우육면 경험 할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로수길은 서울대학교 정문 모양에서 따온 '샤'와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가로수길의 이름을 더해 만들어진 골목이다.

각종 쇼핑몰 등 다양한 상권이 밀집되어 있는 서울대입구역은 가성비 좋은 맛집들이 즐비해 샤로수길 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곳이 많다.

그 중에서도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는 일월면가는 대만에서 꼭 경험해야 할 대만의 맛 우육면을 제대로 준비한 대만식 국수 가게로 매니아들 사이에서 평이 좋다고 전해진다.

샤로수길 데이트 코스로도 잘 알려진 일월면가는 깔끔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여심을 저격한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말이다.

우육면 전문점으로 이름난 서울대입구역 맛집 일월면가에서는 소의 귀한 부위인 아롱사태를 10시간 동안 우려내 진한 육수를 만든다. 우육면은 이 진한 고기 육수와 쫄깃한 고기를 푸짐하게 올려 제공된다.

여기에 중국 3대면 칼로 자른 도삭면이 있어 이 면을 선택하면 천천히 먹어도 면이 불지 않아 쫄깃하게 즐길 수 있다. 기본면은 라멘면으로 충분히 면에 국물이 잘 스며들어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곳은 혼밥족을 위한 바 자리가 있어 부담 없이 혼자서도 우육면을 즐길 수 있어 샤로수길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되며, 양이 부족하면 밥도 추가로 제공한다.

샤로수길 맛집 일월면가는 매일 오전 11시 30분 ~ 저녁 10시까지 운영된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2:30~5시까지이며,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