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파주점, 파주가구단지 경유 쇼핑 가능토록 헤이리마을 내 오픈
상태바
체리쉬 파주점, 파주가구단지 경유 쇼핑 가능토록 헤이리마을 내 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는 신세계첼시 아울렛,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 프로방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걸거리가 많은 지역으로써 그만큼 파주시민은 물론 타 지역민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그 중에서도 파주 헤이리마을은 잘 꾸며지고 맛있는 음식점과 카페들로 요즘과 같은 추운 겨울에도 많은 이들이 오가고 있다. 이런 헤이리마을에 최근 디자인가구 전문브랜드 ‘체리쉬’ 파주점이 그랜드오픈되며 헤이리마을을 찾는 이들에게 또 하나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3층 규모의 대형 단독매장으로 조성된 ‘체리쉬’ 파주점은 단순히 가구의 판매만을 위한 목적이 아닌, 대형 전시장으로 준비되어 현재 체리쉬 제품들 가운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모션베드 및 침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리클라이너 쇼파와 체어, 세라믹식탁 등 종합 가구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가구들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는데, 해당 매장은 ‘팔라시오’, ‘쏨나’ 본점 매장이 함께 운영되면서 원스톱 가구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는 가구쇼핑을 위해 인근의 파주가구단지를 방문 후 경유해 비교구매를 할 수 있는 요소가 될 수 있어 특장점으로 꼽힌다.

 

‘체리쉬’ 파주점은 금번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방문견적만 받아도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해당 이벤트는 사전 전화예악을 통해 방문하면 되며 가구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무조건 받을 수 있어 많은 방문객들이 혜택을 적용 받고 있는 상태다.

업체 측 관계자는 “파주가구단지로써 가구쇼핑의 대표적인 지역이 된 파주인데다 헤이리마을의 정취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 경기 북부지역 내 체리쉬의 원활한 판매를 위해 파주 헤이리마을에 대대적으로 오픈하게 됐다”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체리쉬의 모션베드부터 쏨나 매트리스, 팔라시오 가구까지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