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드컴퍼니 조각상, 2019 봄 조경용 필수 아이템 '인기 만점'
상태바
다비드컴퍼니 조각상, 2019 봄 조경용 필수 아이템 '인기 만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의 여왕 5월이 속한 봄이 다가오면서 신축카페나 건물들이 봄에 맞게 새로이 조경 단장을 준비하고 있다. 조경 단장에는 모던하고 심플한 조각상이 빠질 수 없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특히 직수입 천연대리석 조각상 전문 기업인 다비드컴퍼니의 2019 봄조경용 조각상 작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례로 높이 170cm 성인용 키높이의 야외 조각상은 현대적 감각에 맞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화강석이 많이 나는 우리나라 환경에서는 잘 접할 수 없는 순백색 천연대리석 조각 작품은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천연대리석은 돌을 변형하지 않았기에 다른 돌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유의 광택과 아름다운 무늬가 고급스러워 자연배경과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다비드컴퍼니 관계자는 "특히 정원이 넓은 야외 카페 곳곳에 이러한 조각상으로 조경하면 포토존으로서 인기를 끌게 된다"며 "단골 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 만점인 다비드컴퍼니 조각상은 외국 대리석 산지에서 직접 원석을 채취해 현지 조각 작가들의 다년간 숙련된 솜씨로 만들어진다.

다비드컴퍼니는 고객의 주문과 함께 ▲화이트마블 ▲블랙마블 ▲옐로우마블 ▲오렌지마블 ▲그레이마블 ▲핑크마블 ▲아이보리마블 등 천연대리석 색상과 디자인을 상의한 뒤 제작을 시작한다. 다비드컴퍼니 홈페이지에는 300종이 넘는 다양한 종류의 조각상 샘플들이 있다.

다비드컴퍼니 관계자는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천연대리석으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완성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현대적 감각에 맞는 2019 봄 조경용 조각상을 추천한다"며 "새로운 신개념 천연대리석 조각상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