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뷰티 쇼핑몰제품 블로그체험단 퍼스트체험단, 1:1 맞춤형 컨설팅 제공
상태바
화장품 뷰티 쇼핑몰제품 블로그체험단 퍼스트체험단, 1:1 맞춤형 컨설팅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O사, L사, B사 등 다양한 헬스&뷰티 스토어들이 생겨나며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비교해보며 구매하고 있다. 오프라인스토어를 통해 구매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비교해보고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는 이른바 쇼루밍족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이유는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온라인스토어를 통한 구매를 선호하지만 유명 브랜드가 아니어도 연령별로 타겟을 선정해 화장품쇼핑몰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아져서 소비자를 유입시키기 위해서는 바이럴마케팅 등 다양한 제품 홍보활동이 필요하다.

뷰티 관련 제품들은 특히 화장품리뷰, 뷰티블로거, 뷰스타 등을 참고하여 구매하기 때문에 체험단마케팅을 통해 진행해야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다. 스마트해진 소비자들은 업체에서 직업 올린 글들은 무조건 광고라고 인식하여 잘 확인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퍼스트체험단과 같은 블로그체험단 전문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

화장품체험단 및 뷰티체험단 전문 브랜드 퍼스트체험단은 뷰티를 포함한 IT, 육아, 맛집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 맞춤 블로거 DB를 다량 보유하고 있어서 전문적인 리뷰가 가능한 업체다. 또 10년 경력의 전문 마케터가 있어서 효과적인 화장품광고홍보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의뢰 시 1:1로 담당자가 배정되기 때문에 신속한 피드백이 가능하다.

블로그체험단의 과정은 의뢰 시 담당자가 배정되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고객이 원하는 사항이나 특징을 파악하고 블로거들에게 전달해 해당 내용이 반영되도록 한다. 사진과 영상을 첨부하며 실제 소비자의 기준으로 작성된 양질의 컨텐츠는 온라인검색 시 상위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 효과적인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매출 상승의 직접적인 영양을 줄 수 있는 것이다.

블로그체험단 전문 업체 퍼스트체험단 담당자 말에 따르면 “블로그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를 통해서도 뷰티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