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피부관리실 드림스킨, 새해맞이 파격적인 웨딩신부관리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사당피부관리실 드림스킨, 새해맞이 파격적인 웨딩신부관리 이벤트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미용은 여성들에게 항상 빠질 수 없는 주요 관심사이다. 특히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극심하고 찬바람 및 히터 등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가득한 계절에서는 미용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결혼 시즌인 봄이 다가오면서 수많은 예비 신부들이 좀 더 아름다운 모습을 가꾸어 결혼식을 맞이하려고 한다. 이에 피부관리실을 찾아 전문적인 관리를 받는 경우도 늘고 있다. 하지만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은 아닌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사당피부관리실 드림스킨은 봄 웨딩시즌을 대비한 사당웨딩신부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림스킨은 예비신부의 피부관리와 왁싱 등 전반적으로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봉천피부관리실 드림스킨의 패키지 관리 프로그램들은 에릭슨, 달팡, 올로스 등의 인증된 고급 유기농 제품들과 최신 장비 및 전문적인 수기테크닉을 사용한다는 특징이 있다.

피부관리의 경우, 약초를 활용한 필링과 마스크 케어 등을 통해 여드름압출 및 여드름흉터, 문제성 피부, 색소침착, 주름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지친 피부를 재생해준다.

또한 전문가가 진행하는 수기 테크닉을 통해서도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마사지를 통해 림프 순환을 촉진하고 전신의 노폐물을 개선하여 체형을 교정하고 튼살, 등드름 등도 제거할 수 있는데 기존 홈케어만으로는 맛볼 수 없는 개선효과를 눈에 띄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커플아로마마시지와 산전산후관리를 제공하므로 커플과 산모들 역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두피탈모관리와 속눈썹연장, 왁싱 등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뷰티 토탈샵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방배웨딩신부관리 드림스킨의 할인 이벤트는 이러한 다양한 관리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그린필과 바디순환필을 20% 할인한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인다.

드림스킨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들이 다양한 목적을 갖고 찾아오시는 만큼 각 고객들의 특성을 심도있게 파악한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편안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분위기 속에서 눈에 띄는 효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서울대입구피부관리실 드림스킨의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웨딩신부관리 프로그램은 드림스킨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