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사버스폰' 갤럭시S8·A8·LG V35·V30 '가격 0원' 인기몰이, 아이폰XS·XS맥스·XR 에어팟 사은품
상태바
'보고사버스폰' 갤럭시S8·A8·LG V35·V30 '가격 0원' 인기몰이, 아이폰XS·XS맥스·XR 에어팟 사은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의 차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10'의 공개일이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핸드폰 가격 할인, 사은품 구매 혜택 추가 등의 행사를 통해 기존 재고를 빠르게 소진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싸게사는법'을 찾는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곳이 있다.

대표적인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새로운 기종 출시에 앞서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 상승을 통해 가격이 좋아진 모델들은 추가지원금까지 최대로 적용하여 최대 10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LG V35 0원' '갤럭시S8 0원' 'LG V30 0원', '아이폰7 128G 10만원대' '갤럭시A8 0원' 이 가장 높은 할인율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며 기기변경 혜택도 좋아져서 많은 소비자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갤럭시노트8 20만원대' '갤럭시S9 플러스 10만원대' '갤럭시노트8 40만원대' 'LG V40 ThinQ(씽큐) 50만원대' 등 스펙·기능이 뛰어난 최신스마트폰도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휴카드 적용 가격이 아닌 현금완납 금액이라 더욱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아이폰XS·XS맥스·아이폰XR 구입시 사은품 혜택을 더욱 강화하였다. 특히 KT 통신사 가입시 혜택 추가가 눈에 띈다. 번호이동 한정으로 지급하던 애플 정품 에어팟을 기기변경(데이터on톡 이상) 시에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최근 아이폰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에어팟은 아이폰XS·XR 출시 후 품귀현상이 있는 제품이지만 '보고사 버스폰'에서는 미리 확보하여 신청시 기기와 함께 발송한다. 최근 사은품의 늦은 발송으로 소비자의 불만이 발생하는 곳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 데 빠른 처리로 회원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

단종 이후에도 매니아 층의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는 아이폰X·아이폰8·플러스 가입시에도 애플 에어팟, 기어아이콘X, 기어VR, 돌체구스토 등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사은품을 선택 제공한다. 필요한 제품들을 고를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추가적으로 최근 공짜폰으로 가능한 '가성비' 기종이 대폭 추가되어 효도폰·학생폰을 찾는 고객들도 많이 늘었다. 갤럭시 진(Jean)·갤럭시A6·J5·갤럭시ON7·프라임·LG X5·Q7 BTS 등 가격 대비 스펙이 좋은 기종을 비용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 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고사 버스폰' 담당자는 "최근 갤럭시S8, LG V35, V30의 가격 할인 혜택이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아이폰XS, XR, XS맥스, 갤럭시 노트9 등 최신스마트폰의 사은품 혜택도 동시에 좋아졌다. 더불어 빠른 사은품 발송과 온라인 구매를 단점을 줄이기 위해 전 기종 '미개봉 새제품' '수령 후 개통' '요금제 자유 선택'의 원칙으로 진행 중이며 추가로 '간단한 후기 작성 시 100% 기프티콘 지급'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인증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