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국내외 렌터카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롯데렌터카, 국내외 렌터카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19.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롯데렌터카가 국내외 렌터카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국내의 경우 롯데렌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에 신규 가입하면 단기렌터카와 여행용품 렌탈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외 제휴 파트너인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와 함께 사이판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롯데렌터카를 통해 사이판 지역의 허츠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요금을 제공한다. 중소형(Compact) 차량 기준 미화 48달러(한화 약 5만4000원)에 대여 가능하며, 자차보험, 추가운전자, 카시트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롯데렌터카에서 허츠 렌터카를 1일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총 150만 원 상당의 사이판 여행상품권과 허츠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지역에서 6일 이상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일 요금이 무료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 및 유의사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