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기적의 12시간' 강좌 절찬리 마감 임박
상태바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기적의 12시간' 강좌 절찬리 마감 임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토익학원 계에서 절대적인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EPS어학원이 또다시 불꽃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기적의 12시간'이라는 토요일 특강이 오픈됨과 동시에 엄청난 매진 속도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강좌는 실전문제풀이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진행되며, 토익 시험 핵심 키포인트들만을 뽑아낸 액기스 강좌로서 짧은 시간 내에 이름을 날리고 있다.

더불어 현재 EPS어학원에서는 선착순 한정으로 토익 실전 문제 풀이 강좌 또한 지원하고 있다. 본래 해당 강좌는 단과로서 별도 구매해야 하는 강좌이지만, 프로모션 기간에 한해 이 강좌를 지원하고 있다. 해당 강좌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벌써 3차 진행의 역사를 기록하고 있다. 이 강좌는 시간 관리가 절대적으로 중요한 토익 시험에서, 시간 관리법과 문제 풀이 속도 단축 방법들을 정확하게 배울 수 있도록 진행되는 강좌로 유명하다. 그에 따라 대구 시내 토이커들이 모두 눈에 불을 켜고 해당 강좌의 선착순 자리를 선점하려 하고 있다.

현재 수많은 대구시내토익학원들 중 EPS어학원이 최고 인기를 누리게 한, '점수 절대 보장제도' 또한 여전히 토이커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본 제도는 토익 2개월 정규 과정 수강 이내에 토익 시험에서 본인이 속한 토익 클래스가 보장해주고 있는 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한 달을 더 지원해주는 제도이다. EPS어학원의 토익 클래스인 초/중급반과 중/고급반이 각각 700점과 90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보장해주고 있음에 따라, 토익 고득점이 절대적으로 가능할 수 있게끔 하는 제도라 볼 수 있다.

 

대구반월당토익학원 뿐만 아니라 대구영어회화학원으로도 유명한 EPS어학원답게, 영어회화 커리큘럼 또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영어에 문외한인 사람들도 영어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왕기초단계부터, 원어민과 프리토킹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원어민 단계까지, 총 6단계의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이유로 영어 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해당 영어 회화 커리큘럼은 만족스러운 과정일 수밖에 없다.

방학 특강으로만 진행되고 있는 토익스피킹 강좌도 종강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까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정규 강좌로서 개설되어 있는 강좌 또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정확하고 명쾌한 발음 및 문법 교정으로 단기간에 이름을 날린 EPS어학원의 토익스피킹과 오픽 강좌 또한 절찬리에 마감 중이다. 대구토익스피킹학원, 대구오픽학원 계에서도 절대적인 점수를 만들어 주기로 이름을 날린 EPS어학원답게, 해당 강좌의 수강생들 또한 수강 강좌 및 시험 점수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대구토플학원, 대구아이엘츠학원으로도 이미 명성이 자자한 EPS어학원은 해당 강좌 수강생들에게도 파격적인 지원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Speaking과 Writing 원어민 직접 첨삭은 물론, 회화 강좌 및 Reading 특강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지원을 하고 있다. 본 지원 혜택들을 앞서 언급한 학원 내 프로모션 기간에 한정하여 지원됨으로서 대구토플학원과 대구아이엘츠학원을 찾고 있는 학생들의 발걸음도 EPS어학원으로 빠르게 옮겨지고 있다.

해당 어학원의 모든 강좌 및 수강 과정의 등록과 문의는 상담 예약을 시작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